본문 바로가기
게임

데이터 필요 없는 게임 강추 - 스매쉬 로드2!!

by 시간 순삭 2020. 12. 20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의 시간 순삭은 데이터 와이파이 없이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바일 게임인

Smahy Road 2 (스매쉬 로드 2)입니다!!!

이 게임을 간략히 소개 드리면 플레이어가 지명 수배 상태이고 경찰들을 피해서 오랫동안 도망치는 자동차 추격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.



줄여서 SWR2라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  검색해도 찾을 수 있습니다.

2020년 8월 5일에 나온 게임으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.

100만 이상 다운로드했고 평점은 4.1점으로 높은 편이네요 ㅎㅎ




다운로드를 하고 접속하자마자 별도의 로그인 없이 나이만 선택하고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 좋네요.




게임 시작!!



자동차는 자동으로 앞으로 계속 가고 화면 왼쪽 오른쪽을 터치하면서 방향을 선택하면 됩니다.

왼쪽 오른쪽 둘 다 동시에 누르면 속도가 줄었다가 후진으로도 갈 수 있습니다.

조작이 심플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



경찰들을 피해 오래 살수록 점수가 올라갑니다. 점수가 올라갈수록 수배 단계가 올라가면서 경찰차 횟수와 더 쎈 경찰차들이 몰려옵니다.. 수배 단계는 중간 위에 경찰 사이렌 모양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!!





이 게임은 체포되거나 차가 망가지거나(터짐) 물에 빠져서 익사했을 때 게임오버가 됩니다.

1. 경찰차에 둘러싸여서 일정 시간 동안 못 빠져나올 때

2. 차를 많이 박으면 차에서 연기가 납니다. 그러다가 또 부딪히면 폭발합니다.

3. 호수, 강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는데 장시간 빠져있으면 죽습니다.





차를 많이 부딪히면 죽는가!?

게임을 하다 보니까 오른쪽 아래에 차 문 모양으로 돼있는 걸 눌러보니까 캐릭터가 차에서 내려서 달려가네요ㅋㅋㅋㅋ 그러다가 다른 차 앞에 가서 문 모 양을 누르니까 다른 차를 뺏어서 탈 수 있습니다.

경찰차도 뺏을 수 있어요 이거 보고 GTA 생각났어요ㅋㅋㅋ

이렇게 차가 폭발할 거 같으면 계속 갈아타면 되더라고요!!





또한 물에 빠지면 차에서 내려서 헤엄쳐서 나오면 되는데 너무 오래 물속에 있어도 죽습니다ㅜㅜ






게임하는 것만 있는 게 아니고 뽑기 도 있고 뽑기 해서 나온 캐릭터 자동차 등을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고 자동차는 색깔도 바꿀 수 있습니다.

미션이 있어서 미션을 깨면서 즐길 수 있어서 더 재밌네요.






가장 마음에 드는 건 다른 게임은 한 판 하면 광고가 뜨는데 이 게임은 선택적으로 광고를 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. 돈을 모아서 뽑기 하고 싶으면 광고 보고 안 하고 싶으면 광고를 억지로 안 봐도 됩니다!!!


간편하고 심플해서 시간 때우기 용으로 추천드립니다!!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