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테스트

유행하는 재밌는 무료 테스트 3가지 모음! #음식 #동물 #심리

by 시간 순삭 2023. 4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유행하는 인기 많은

테스트 3가지 골라왔습니다.!!

테스트 하나 당 4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!!

 

1. 월급날 FLEX 음식 추천 테스트

매달 설레는 월급날! 월급도 들어왔는데 메뉴 플렉스 좀 해 볼까?

할때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 

내가 가장 기분좋게 FLEX할 음식을 찾아줍니다 ㅋㅋㅋ

반응형
 

월급날 FLEX 음식 추천 테스트

월급날 플렉스할 음식 추천!

poomang.com

 

2. 츤데레 성격 테스트

내 츤데레력은 몇 퍼센트일까??

나는 어떤 츤데레 고양이인지 알아보자!

 

츤데레 성격 테스트

나는 어떤 츤데레 고양이?

poomang.com

 

3. 공감능력 테스트

나의 공감능력 지수는 몇일까?

본격적으로 나의 T/F력 알아보고 

내 성격과 닮은 동물도 알아보자!!

 

공감능력 테스트

나의 공감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은?

poomang.com

 

 

반응형

'테스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재미로 보는 빵BTI 나와 맞는 빵은??  (0) 2023.04.07

댓글